고객들의 입소문 확산되며 8월 말까지 국내서 4만 대 이상 판매
▲LG 코드제로 A9 제품컷(사진제공=LG전자)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흡입력 △무선 △듀얼 배터리 등 코드제로 A9의 인기 비결을 활용해 우수한 아이디어를 올리는 고객 50명에게 제품을 증정한다. 우수 아이디어는 별도의 영상으로 제작돼 코드제로 A9을 소개하는 용도로 활용된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코드제로A9을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는 실험, 일상생활 속에서의 다양한 상황 연출 등을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독창성, 실현 가능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LG 코드제로 A9은 지난 7월에 출시 3주 만에 국내 판매량 1만 대를 넘어섰고 지난달 말까지 4만 대 이상이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