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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드위치가 좋아하는 두꺼운 치즈'는 이름 그대로 기존 슬라이스치즈에 비해 두꺼운 게 특징이다. 맛과 향이 강한 전통 유럽형 고다 치즈를 사용해 간식이나 안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동원데어리푸드는 또한 식이섬유와 클로렐라가 함유된 '샐러드가 좋아하는 치즈'를 출시,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국내 연간 치즈소비량은 현재 약 7만톤으로, 식습관이 서구화되고 웰빙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치즈 시장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업계는 전망하고 있다.
가격은 '샌드위치가 좋아하는 두꺼운 치즈'154g 3450원, 308g 6650원. '샐러드가 좋아하는 치즈'(180g) 4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