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진은 '크린포크'의 새 BI 출범을 계기로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꾀하는 동시에 영업과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크린포크' BI는 전체적으로 간결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크린포크'의 깨끗한 이미지를 나타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BI에 사용된 빨간색은 최고의 품질을 고집하는 선진의 열정을, 자연의 뜰과 고객의 미소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은 즐거움과 풍요로움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선진은 '크린포크'의 새 BI 출범을 계기로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꾀하는 동시에 영업과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크린포크' BI는 전체적으로 간결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크린포크'의 깨끗한 이미지를 나타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BI에 사용된 빨간색은 최고의 품질을 고집하는 선진의 열정을, 자연의 뜰과 고객의 미소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은 즐거움과 풍요로움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