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차 전지현ㆍ광동 옥수수 수염차 김태희...3파전
남양유업 17차의 전지현,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김태희 등 톱스타들이 모인 차 음료시장에 건강 미인으로 알려진 인기 스타 김아중이 가세, 올해도 차음료 시장은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해태음료는 출시 4개월만에 약 1000만병이 팔린 '차온 까만콩차' 광고 모델로 김아중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슬림한 디자인으로 바뀐 '차온 까만콩차'의 컨셉트가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 미인' 김아중과 잘 맞아 떨어진다는 것.
새로운 '차온 까만콩차' 광고는 군살 없는 날씬한 몸매로 주목 받아 온 김아중이 음악에 맞춰 경쾌한 '리듬 줄넘기'와 '차온 까만콩차'를 즐기는 등 운동과 차음료로 자기 관리를 하는 활기차고 건강한 미인들의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통상적으로 음료 광고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 여름에 시작한다. 하지만, 아직 음료업의 비수기로 꼽히는 1월임에도 벌써부터 전지현, 김태희 김아중 등 빅 모델들이 포진하고 있어 올해 차음료 시장에는 어떤 마케팅 전쟁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