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해피 2008 캠페인’ 진행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와 함께 오는 1월 16일부터 2월 10일까지 ‘한국타이어 해피 2008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두가 더불어 잘 사는 건강사회, 행복사회를 만들기 위해 환경과 사회적인 책임을 다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한국타이어 기업정신인 ‘H-LOHAS’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한국타이어 해피 2008 캠페인은 행사 기간 내 고객이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하면 개당 1천원의 적립금이 적립되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사랑의 열매 배지가 증정된다.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 타이어 판매 수량에 따라 적립된 금액에 회사의 기부금을 합하는 ‘Matching Gift Program’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5천만원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내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고객과 T’Station 방문고객에게는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가 시행되며, 응모권 추첨을 통한 푸짐한 선물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행사와 함께 ‘설날맞이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1월 16일에서 2월 10일까지 26일 간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회원이 대상이며, 프리미엄 타이어 4개(2명), 해피머니 외식상품권 10만원권(10명), 고속도로 통행권 2만원권(50명) 등 다양한 선물이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국내지역본부장 허기열 사장은 “한국타이어는 이번 ‘해피 2008 캠페인’과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환경과 사회적인 책임을 다해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한국타이어 기업정신인 H-LOHAS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