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7일 진행된 실적발표컨퍼런스콜에서 “LG G6가 글로벌 전개하면서 마케팅 비용 투입으로 당초 기대했던 목표만큼은 기대에 못미친 것은 사실이다”라며 “하지만 G4,G5 등 전 전작은 초반에 판매량이 놓고 한달 후에 판매량이 감소했는데 G6는 반대 패턴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점점 판매량 규모가 늘어나는 패턴을 보이고 있어 스테디 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LG전자는 27일 진행된 실적발표컨퍼런스콜에서 “LG G6가 글로벌 전개하면서 마케팅 비용 투입으로 당초 기대했던 목표만큼은 기대에 못미친 것은 사실이다”라며 “하지만 G4,G5 등 전 전작은 초반에 판매량이 놓고 한달 후에 판매량이 감소했는데 G6는 반대 패턴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점점 판매량 규모가 늘어나는 패턴을 보이고 있어 스테디 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