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피쉬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식품몰 명품식탁K(대표 이기환)이 ‘7월 제철식품 판매대전’을 열었다.
'7월 제철식품 판매대전'에서는 영덕 유기농 복숭아, 김천 포모사 자두, 강원도 남작감자, 강원도 치악산 찰옥수수 등을 최대 5~17% 할인 판매한다. 이번 여름 제철식품 대전에 오른 제품들은 생산과정부터 품질까지 산지 답사 후 모든 검증과정을 통과한 제품들로 엄선했다.
껍질째 먹을 수 있는 영덕 유기농 복숭아는 복숭아 산지로 유명한 영덕에서 2대째 유기농법을 고수하는 농장에서 농사 과정 및 당도까지 확인한 제품이며, 분지지형으로 평균 기온 차가 크고 강수량이 적어 과일의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김천에서 재배한 김천 포모사 자두는 타이벡 방식으로 재배되어 단맛이 강하고, GAP 인증(농산물 우수 관리 인증)을 받은 상품이다.
또한, 분질감자의 대표 품종인 강원 남작감자는 볶음이나 튀김에 잘 어울리는 품종으로, 햇감자를 막 쪄서 먹을 때 입안에서 포슬포슬하게 부서지는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일교차가 큰 지역에서 재배해 당도가 높은 치악산 찰옥수수는 당일 수확,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신선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명품식탁K 관계자는 "명품식탁K는 건강을 우선가치에 두고 많은 품목보다는 제대로 된 명품 식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프리미엄 쇼핑몰을 추구하고 있다"면서, "판매 제품의 품질 및 신선도 관리는 기본, 각 제품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 정보 동영상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법 등 유익한 정보도 제공하는 등 회원 서비스에도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