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브랜드사이트 '아이스카이' 전면 개편

입력 2008-01-02 11:2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팬택계열 스카이는 자사 브랜드사이트 아이스카이(www.isky.co.kr)를 고객의 콘텐츠 접근성을 높이고 사용성을 개선해 전면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빠르고, 쉽고, 편리하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UI(User Interface)를 포함한 디자인 개편, 사이트 메뉴를 재구성하며, 스카이 특유의 심플하고, 간결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브랜드사이트에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 개편한 아이스카이는 무엇보다 제품 정보 기능이 눈에 띈다. 고객의 제품정보 접근성을 고려한 ‘제품찾기’ 기능은 고객이 원하는 형태, 화음, 카메라 등의 기능들을 선택해 입맛에 맞는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맞춤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제품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통합 정보를 제공한다. 제품정보 페이지에서 특장점, 기능ㆍ스펙, 다운로드, 제품리뷰 및 UCC까지 스카이브랜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스카이 디자인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마치 책을 펼쳐 놓은 듯한 직관적인 UI와 심플한 디자인이다. 또 파스텔 톤의 밝은 컬러를 메뉴별 성격에 맞게 적용하여 감성적인 브랜드 사이트의 이미지를 더하고 있다.

이벤트 등 고객 지향 콘텐츠도 풍성 해졌다. 현재 새단장을 기념해서 아이스카이에서는 새해 꼭 이루고 싶은 다짐을 5자로 표현하는 '2008년 새해 다짐’ 이벤트와 칠레산 와인 사진을 찍어 아이스카이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600만원 당의 고급 와이너리 투어 상품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스카이 마케팅전략팀 서범규 팀장은 “아이스카이를 방문한 고객의 입장에서 브랜드사이트를 만들었다”며 “원하는 스카이 제품정보를 신속하고 속도감 있게 찾을 수 있게 맞춤 제품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꼭 필요한 정보 중심으로 심플하고, 간결하며,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브랜드사이트를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