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7/06/600/20170623035025_1083763_500_296.jpg)
LG유니참㈜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와 래퍼 딘딘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My Sofy’ 세로라이브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50만 View를 돌파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My Sofy’ 세로라이브 영상은 파스텔톤 배경과 딘딘의 감미로운 랩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평소 예능에서 비춰지던 장난기 많은 모습이 아닌 훈훈한 남사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 딘딘 모습에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을 더해주고 있다.
딘딘의 ‘My Sofy’ 세로라이브를 접한 네티즌들은 “CM송치고 엄청 달달하다”, “가사 진짜 좋아 부르는거 왜 설레냐”, “노래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광고 노래라니 고퀄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쏘피 한결과 콜라보레이션한 딘딘의 ‘My Sofy’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꾸준히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한편, 지난 9일 공개된 광고의 배경음악 ‘My Sofy’는 딘딘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날에 예민하고 지친 여성들에게 힘이 되어주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가 감성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