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몬스터 아이웨어가 본격적인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해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도입 했다.
'Offbeat, minimalism, fabulous'라는 3가지 슬로건으로 색다른 재미, 과하지 않은 디자인, 심플함과 디테일을 지향하는 루이컴퍼니의 ‘플레이몬스터 아이웨어’는 2008년 국내 하우스브랜드로 시작한 이후 국내 백화점, 편집매장, 안경원을 통해 다양한 라인의 아이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다변화하는 스트릿트랜드와 함께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자유로운 서브컬쳐를 표현하는 음악, 힙합, 익스트림 스포츠에 영감을 얻은 상품을 제작하고 있다.
플레이몬스터 아이웨어 관계자는 “이번 신규 모델은 100% 국내생산으로 A급 렌즈케이스 구성품 등 좋은 퀄리티를 자부한다”고 전하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해당 제품은 ‘플레이몬스터’라는 이름에 걸맞는 20~30대 젊은 층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클럽파티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플레이몬스터 아이웨어의 제품을 상품으로 지급하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이후 서핑 행사 등 20~30대 맞춤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국내시장뿐 아니라 미국, 중국, 호주, 싱가폴, 동남아시아 등지로 해외수출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최근 개최된 2017 DIOPS(대구국제 안경전시회)에 참가하는 등의 해외수출을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진출과정에 있어 브랜드 보호와 가품 방지를 위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이 모두 간편하게 정품인증을 할 수 있는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도 도입했다.
히든태그 정품인증 솔루션은 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품인증사업’과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 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한국업체로는 유일하게 중국의 ‘국가질량감독검험검역총국’ 산하의 위변조방지산업협회에서 위조방지 서비스로 정식 인증을 받음으로써 타 업체와 차별화된 우수한 보안성을 인증 받았다.
또한 중국의 4대 앱 마켓 중의 하나인 '360'에서 기본 위변조방지 서비스로 등록되어,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도 히든태그를 통해 진품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몬스터아이웨어는 히든태그 도입으로 브랜드와 상품보호뿐만 아니라 국내외소비자들의 신뢰까지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