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는 지난 5월에 선보인 '차온 까만콩차'를 새 단장하고 시장 재정비에 본격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해태음료는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 '차온 까만콩차'의 용기를 좀 더 길고 날씬하게 만들었다. 또한, 새 광고 모델(미정)과 함께 신선한 모습으로 안방을 찾아 갈 예정이다.
장성혜 브랜드 매니저는 "출시 4개월만에 약 1000만병의 판매고를 올리며 신규 시장 개척에 성공한 '차온 까만콩차'의 차별점을 확실히 해야할 중요한 시점"이라며 "주요 타깃인 2030세대를 겨냥한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330ml 12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