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오르시아 브랜드 中 1000여개 점포 유통라인 확대

입력 2017-06-02 13:37수정 2017-06-02 1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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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화장품의 ODM.OEM 관계사인 비오코스가 최근 중국 수출 전문 업체인 송정에게 오르시아(ORTHIA) 브랜드의 판매권한을 부여해, 올해부터 5년간 약 600억 원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중국 및 홍콩 등 1000여개 점포와 타오바오, JD.COM 등 유통라인을 대폭 확장하게 됐다.

2일 코리아나 관계자는 “코리아나화장품의 ODM.OEM 관계사인 비오코스가 최근 중국 수출 전문 업체인 송정에게 자사가 보유한 오르시아(ORTHIA) 브랜드의 판매권한을 부여해, 올해부터 5년간 약 600억 원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송정은 2016년 중국 유통업체인 Y&F 장발풍윤 유한회사와 공급계약을 체결해 중국 내 오르시아 제품을 유통해오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중국 및 홍콩 현지 복합쇼핑타운 약 1000개 점에 오르시아 제품을 공급하고, 타오바오, JD.COM, 카올라 등 다양한 오픈 마켓을 통해 유통라인을 대폭 확장하게 된다.

윤충한 비오스코 ODM 부문장은 “위생허가를 취득한 오르시아의 9품목과 취득 예정인 7품목 등을 토대로 중국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이미 발주 접수된 마스크팩 220만 장을 6월 내 납품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송정과의 추가 공급계약은 중국 시장에서 코리아나의 제품력과 안전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 ODM.OEM 사업을 추진하는 중국 현지법인인 코리아나 천진 유한공사의 신공장을 전년도에 완공해 가동하기 시작했다. 또 국제 품질규격인 ISO9001, ISO22716, ISO14000을 획득, 유수의 글로벌 코스메틱 회사에 화장품을 공급할 수 있는 기반을 갖췄다.

특히 이번 상해 박람회에서 많은 거래상들이 자사 제품에 관심을 표해 향후 전망이 밝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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