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만개의 자동차 부품을 취급하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부품기업 보쉬의 한국법인인 한국로버트보쉬기전(주)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최근 웹사이트(http://saa.bosch.co.kr/)를 새단장하고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쉬는 최고의 품질과 기술로 전 세계 완성차 업체들과 협력해왔으며, 최근에는 대형 할인점에 이어 전국 편의점에서도 와이퍼 등을 판매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보쉬는 기존 출시된 기존 자동차 부품 및 신제품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차종에 적합한 제품 적용표를 한 눈에 알기 쉽도록 제공하여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해나갈 예정이다.
개편된 사이트는, 보쉬의 오랜 역사를 보여주는 개요 및 역사 부문과 가솔린, 디젤 시스템을 비롯한 보쉬의 다양한 시스템과 애프터마켓 제품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각 부문별 부품 대리점 및 전국적으로 100개에 달하는 보쉬의 세계적인 자동차 정비서비스 체인망인 보쉬카서비스(Bosch Car Service)와 보쉬디젤서비스의 연락처를 업데이트하여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보쉬는 전 세계에 약 1만4000개의 정비서비스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지속적으로 보쉬카서비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쉬는 홈페이지 개편 기념으로 20일부터 2008년 1월20일까지 '연말연시 행운잔치’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퀴즈의 정답을 찾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보쉬 실버 배터리, 에어로 트윈 와이퍼, 등산용 배낭, 차량용 쿠션 등 푸짐한 선물을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행사문의: 080-014-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