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라면부문 BI 변경

한국야쿠르트는 라면사업부문 대표브랜드(BI)를 변경했다고 17일 밝혔다.

'기대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뜻을 지닌 이번 BI는 흥겨운 로고체와 간결하고 함축적인 모티브를 사용, 생활의 활력과 즐거움을 강조했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최근 판매실적 호조와 수출증가 등으로 사업볼륨이 확대됨에 따라 라면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자체 브랜드를 가져야 할 필요성이 커졌다"며 BI를 변경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는 1983년 3종(팔도소고기, 팔도클로렐라, 팔도참깨라면)의 제품을 출시하면서 '팔도'라는 브랜드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1999년 기업 전체 브랜드 통일을 위해 발효유사업 부문과 함께 통합 브랜드 '야쿠르트'를 사용해 왔다.

새로운 BI는 한국야쿠르트의 모든 면제품과 해외로 수출되는 제품 일부에 사용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