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구지은 유디치과 대표원장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서울시 장수축구대회’ 개회식 축사를 하고 있다.
지난 25일 노원구 마들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서울특별시 장수축구대회’ 개회식에 참석한 구지은 유디치과 동두천점 대표원장은 전국 120여 개 유디치과를 대표해 축하인사를 전하고 축구대회에 참여하는 12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치아관리와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관리용품을 후원했다.
행사의 축사를 맡은 구지은 유디치과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치아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며 “유디치과와 함께 노년기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위한 기틀을 다져주시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축구대회를 주최한 (사)장수축구협회(회장 김길문)는 2008년 협회 인가를 받아 설립되었으며, 노년층이 지속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현재 전국 85개 축구단, 26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한편 유디치과는 유디케어캠페인-실버스마일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0년부터 8년간 꾸준히 (사)장수축구협회에 1만여 개의 구강건강용품을 후원을 비롯해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