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학군·학원가 프리미엄 누리는 ‘목동 생활권’
현대산업개발은 두산건설과 손잡고 오는 6월 서울 양천구 신정뉴타운 1-1구역에서 ‘신정뉴타운 아이파크 위브’를 분양한다.
‘신정뉴타운 아이파크 위브’는 지하 3층~지상 23층, 35개 동, 전용면적 52~101㎡ 총 3045가구 규모다. 이 중 임대와 조합원 분을 제외한 전용면적 52~84㎡, 1130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공급된다.
목동생활권과 가깝고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춰 입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것이 특징이다. 대중교통은 인근의 지하철 2호선 신정네거리역과 5호선 신정역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남부순환로, 경인고속도로, 서부간선도로 등의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영등포, 여의도 등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와 외곽 지역으로 이동이 간편하다.
상권과 생활 편의시설도 인접해 다양한 인프라를 누리기에 용이하다. 신정네거리역 인근 상권과 제일시장을 이용할 수 있고, 목동 로데오거리·이마트·홈플러스·행복한백화점·현대백화점·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등 목동의 다양한 편의·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초·중·고교를 아우르는 우수한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내에 신남초교가 위치해 있으며, 도보로 통학 가능한 장수초교·지향초교·강서초교·강신중을 비롯해 신기초교·양동초교·양강중·양천고·금옥여고 등이 인근에 밀집해 있다. 이와 함께 목동의 명문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주변의 풍부한 녹지를 바탕으로 조성된 쾌적한 주거환경도 보장된다. 단지 남쪽으로 계남근린공원이 위치해 있고, 일부 가구에서는 조망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넘은들공원, 힐링생태공원, 오솔길실버공원, 한울근린공원 등이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