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식고수들도 섣불리 시도하지 않는 선물투자로 대박을 터뜨린 증권방송사이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선물 투자 경험이 전무했던 초보투자자라는 점.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전문가별 증권방송을 통해 맹활약하고 있는 애널리스트 독립선언(본명 전상부)의 회원들이 바로 그들이라고 10일 밝혔다.
독립선언은 지난주 선물투자로 회원들에게 무려 13P의 수익률을 안겨줬다. 쉽게 말해 일주일 만에 투자금의 33%에 해당하는 고수익을 실현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新시간개념' 기법을 개발해 국내 시황예측의 1인자로 군림하고 있는 독립선언은 자신만의 독특한 시간개념을 통한 시황분석법으로 그 동안의 조정장과 상승장을 미리 예측해 시장의 급등락에 관계없이 꾸준한 수익을 거둬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新시간개념이란 구체적으로 상승과 조정, 하락과 반등의 흐름은 외부적 변수의 문제가 아닌, 시장을 컨트롤하는 주체에 의해 움직인다는 논리다. 시장에 만연한 금리/환율/유가 등의 악재 또는 호재는 명분일 뿐이며 실질적 시장흐름은 미리 예고된 시간개념에 의해 움직인다는 것.
독립선언은 "종잡을 수 없는 시장을 미리 예측한다는 것은 판도라의 상자를 연 것과 같이 엄청난 일처럼 느껴질 수 있겠지만, 그 원리는 수수께끼 문제를 푸는 것처럼 의외로 단순할 수 있다"며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선물투자에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것에 반해, 시장의 흐름을 미리 알고 대처한다면 선물투자만큼 손쉽고 매력적인 투자는 없다"고 설명했다.
독립선언은 실전투자와 교육을 병행하고 있어 보다 안정적인 투자를 할 수 있다는 면에서 강점을 갖고 있다.
또한 정확한 지수 예측을 통해 상승이든, 하락이든 구체적인 매매포인트를 제시해 주고 있어 투자 고수에서부터 선물매매에 대해 전혀 모르던 초보 회원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손쉽게 거래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주식처럼 각자의 실력차에 따른 수익격차도 없다.
명확한 포지션을 확립한 후 매수, 매도 포인트를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리딩에 따라 하기만하면, 각자 매수 규모의 차이만 있을 뿐 수익률은 차이가 없는 것이다.
한편, 하이리치는 변동성이 확대된 현재와 같은 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수익률을 극대화 하고 시장에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국내 시황예측의 1인자인 독립선언이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리치측은 선물투자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편견을 갖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즐겁고 편안한 실전 선물투자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반드시 동참해 볼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