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콘텐츠와 합리적 가격, 고품질 제품으로 K-뷰티 선보일 것"
![](https://img.etoday.co.kr/pto_db/2017/04/600/20170427015954_1055945_450_300.jpg)
▲이미지출처=셔터스톡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에서 론칭한 브랜드 ‘LALAFOX – 라라폭스’가 미국 월마트에 오는 8월 입점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LA 사막에 사는 사막여우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라라폭스는 여우의 민첩함과 지혜를 ‘라랄라’라는 의성어와 합성하여 네이밍했으며, 많은 제품들이 범람하는 화장품 시장에서 젊은 여성들에게 고퀄리티 화장품을 통해 진정한 만족을 느끼게 해줄 K-뷰티 브랜드이다.
라라폭스와 오랜 협상을 거친 미국 최대 소매업체 월마트(Walmart)는 2017년 8월 14일, 미국 월마트 4,600개 매장 중 1,00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통하여 립제품, 쿠션, 마스크팩, 클렌징제품 등 색조제품 52종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이올리 최윤준 대표는 “라라폭스의 제품들은 월마트의 코스메틱 섹션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월마트 4,600개 매장 전역과 온라인몰에 아이템을 추가하여 납품, 판매할 것”이라며 “또한 월마트 외에 미국, 유럽, 아시아 진출을 통해 K- 뷰티의 또 다른 선구자가 되어 전세계에 K- 뷰티를 알리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미국 진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고이스트, 메종드매긴, 플라스틱 아일랜드, 마크앤로나, 펜필드 등을 론칭한 아이올리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동남아 등에 진출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