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아토팜 리얼 베리어’ 싱가포르 왓슨스 입점

입력 2017-04-20 10:1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코스닥 상장사 네오팜의 피부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가 글로벌 드럭스토어 왓슨스 싱가포르 매장에 공식 입점됐다. 현지 소비자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전망이다.

20일 네오팜에 따르면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지난 17일부터 싱가포르 최대 드럭스토어 왓슨스 주요 지점 32개 매장에 자사 주요 제품 10종을 입점시켰다.

매장에 입점된 제품은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과 ‘에센스 미스트’,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해주는 ‘톤업 선블록’ 등 주요 인기제품들이 포함됐다.

네오팜 관계자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왓슨스 코리아 어워드에서 2016년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미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왓슨스 입점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과 경쟁력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를 계기로 향후 동남아, 대만까지 수출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가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과 특허 복합 세라마이드가 적용돼 실제 피부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