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봉명역 도보 이용 ‘역세권’
현대산업개발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봉명2구역을 재개발해 짓는 ‘천안 봉서산 아이파크’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8개 동, 전용면적 49~109㎡ 총 665가구로, 이 중 일반분양물량은 429가구다.
이 단지는 천안에서 보기 드문 초소형 주택형이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분양 물량의 85%가량이 전용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속형 아파트 단지로 평가받는다.
천안 봉서산 아이파크는 교통, 교육시설, 편의, 녹지시설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천안 봉서산 아이파크’는 1호선 봉명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인 데다, 천안역, KTX 천안·아산역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오륭지하차도(2016년 2월 개통)를 통해 1번 국도 및 경부고속도로 천안 IC 등으로 접근이 수월해 서울을 비롯해 전국 각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우수한 교육여건도 이 아파트의 자랑거리다. 단지 맞은편으로 봉명초, 계광중, 천안고 등을 비롯해 봉서초, 봉서중, 천안서여중 등 8개의 학교시설을 걸어서 통학이 가능해 자녀들의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순천향대 천안병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롯데마트(성성점, 천안점), 이마트(천안점), 천안역 상권, 천안아산역상권 등의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 주소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358번지로, 성정공원 북서쪽에 위치해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9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