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 아듀라 헤어트리트먼트’, 홈쇼핑에서 완판 기록

입력 2017-04-18 14:2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지난 15일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소개된 일본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도우엔(DOUEN)의 스페셜 헤어케어 에디션 ‘아우라 아듀라 헤어트리트먼트(Aura Adllura custom care, 이하 아우라)’는 목표대비 120%를 판매했다고 CJ오쇼핑은 밝혔다.

쇼호스트 한창서와 김선희의 진행으로 단독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아우라는 일본 뷰티 컨슈머들을 사로잡은 첨단 기술력을 비롯해 일본 현지 연구원들의 R&D 비하인드 스토리가 차례로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활성산소 제거를 통한 헤어 안티에이징을 테마로 모발의 아름다움은 물론 두피의 건강까지 함께 고려한 아우라는 무겁지 않은 신개념 스킨에센스 제형으로, 가볍게 바르기만 해도 모발에 빠르게 침투한다. 또한, 백금과 시스틴을 결합해 모발의 과산화수소 및 활성산소를 제거, 모발 컨디션 저하 요소를 억제한다.

더불어 큐티클 층에 필요한 지질(유분)을 보충해 손상모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콜라겐과 케라틴으로 구성된 고농축 PPT(폴리펩타이드)를 추가 구성, 모발 손상도 및 개인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배합해 사용할 수 있는 헤어살롱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도입하여 제품 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

(주)도우엔 황정호 대표는 “빠른 시일 내에 앙코르 방송 및 원활한 공급이 이뤄질 수 있도록 생산력 활성화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며, 국내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TV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입점 등 신규유통채널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