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4일 동안 국내 유일의 영어교육전시회인 '2007 영어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코엑스는 "지난 2003년 처음 시작된 이번 박람회는 영어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고 학습자와 학부모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행사기간 중 박람회와 함께 영어교육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컨퍼런스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영어교육 컨퍼런스에서는 유명 영어교육강사들과 영어교육을 선도하는 기업들의 전문가들이 영어학습법의 트렌드에 대해 강의가 이뤄진다.
또한 다양한 전시장내 이벤트를 통해서 가족단위로 함께 할 수 있는 전시회, 관람만 하는 전시회를 넘어서 참여할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코엑스는 "잉글리쉬타임과 하는 '아트 잉글리쉬' 페스티벌은 '엄마와 함께, 즐겁게 영어의 말문을 열어간다'라는 주제로 작품이 전시된다"며 "이외에도 엄마와 아이가 함께 하는 즐거운 영어의 활용, 영어의 즐거운 활용을 이끌어내는 체험수업 등을 진행함으로 알차고 즐거운 전시회가 진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엑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영어서적 ▲온라인 영어교육 콘텐츠 ▲학원 및 영어캠프 정보 ▲유학/어학연수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업체들은 최근 영어 말하기와 쓰기에 집중되는 관심을 반영해 다양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