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은 입찰 관련 이력 데이터에 기반한 키워드 광고에서의 자동 입찰 시스템 및 입찰 관리 서버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본 발명에 따르면 광고주의 각 계정별 입찰 관련 이력 데이터 등을 토대로 계정 전체의 전환 성과를 예측하고 목표 성과에 도달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자동 조절한다"며 "이를 통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광고주의 이익을 증대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에코마케팅은 입찰 관련 이력 데이터에 기반한 키워드 광고에서의 자동 입찰 시스템 및 입찰 관리 서버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본 발명에 따르면 광고주의 각 계정별 입찰 관련 이력 데이터 등을 토대로 계정 전체의 전환 성과를 예측하고 목표 성과에 도달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자동 조절한다"며 "이를 통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광고주의 이익을 증대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