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12월 2일~5일까지 실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제2회 하이리치 온라인 무료시황설명회'가 개인투자자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30일 현재 참가 신정자가 3000여명에 육박한다고 밝혔다.
국내 사이버애널리스트 1인자 미스터문을 비롯, 상도, 독립선언, 황제개미 등 국내 실전 최고수 출신 애널리스트 4명이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실현을 위해 2008년을 빛낼 특급승부주를 공개 할 예정인데다가, 시황설명회 개최일까지 불과 2일밖에 남겨두지 않은 상황이어서 사전 신청자가 폭주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하이리치측은 "현재 상도, 독립선언 등 소속 애널리스트가 급등락장에서 꾸준히 큰 폭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선전해 개인투자자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어서 개최당일 참가신청자들의 폭발적인 접속증가가 예상된다"며 "보다 완벽한 시황설명회를 위해 현재 시스템을 점검하는 등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직장인 투자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시황설명회를 야간 시간대(21:30~22:30)에 개최해 전국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2008년 상반기 특급승부주를 확인하는 마지막 기회에 동참해 볼 것을 당부했다.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의 세부일정은 첫째 날인 2일에는 최근 극심한 변동성 장세에서도 STX, 대한전선, 동양제철화학, 대림산업, 삼성테크윈 등의 추천주를 통해 80%가 넘는 수익률을 기록, 회원들의 고수익 실현에 일조하고 있는 애널리스트 상도가 최근과 같은 극심한 변동성 장세에서 꾸준한 고수익을 기록할 수 있는 실전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둘째 날 3일에는 현물과, 선물 투자를 병행하며 지수등락에 상관없이 안정적 고수익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시황분석의 1인자인 애널리스트 독립선언이 안정적 고수익이 가능한 선물매매기법과 급등주 발굴 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다.
셋째 날인 4일에는 최고의 수익률과 최고의 적중률을 자랑하는 황제개미가 2008년 상반기 강력한 시세분출이 기대되는 핵심주도주 5선을 특집 공개한다.
마지막 날인 5일에는 대한민국 증권방송의 1인자이자 고성장 실적주 및 혁신테마주 발굴 분야의 1인자 미스터문이 2008년 국내외 주식시장을 전격 해부하고, 국내 증시의 대세 상승을 견인할 주도업종군과 핵심주도주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VIP방송이용권(1등 6개월, 2등 3개월, 3등 1개월)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되며, 대한민국 최고 애널리스트들의 특급 승부주를 제공받는 4일 간의 시청자격이 부여된다.
제2회 하이리치 온라인 무료시황설명회의 최대 수용인원은 3000명까지이며, 참가신청은 사이트(www.hirich.co.kr) 우측상단 참가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 마감은 12월 1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