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업체 넥스투어가 연말을 맞아 반값할인, 조기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반값할인 이벤트는 말 그대로 가고 싶은 여행지를 반값에 떠날 수 있는 기회다. 내달 14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평일 15일 동안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넥스투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날짜에 해당하는 여행상품을 해당 시간에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매일 5쌍을 추첨, 반값으로 여행을 보내준다.
이 같은 반값 상품으로는 유후인 료칸 4일, 방콕 여행, 홍콩 호텔, 해운대 기차 여행 등이 포함돼 있어 올 겨울, 일본이나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노려볼 만하다. 하루 한번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하는 즉시 당첨여부를 알 수 있다. 당첨된 경품은 내년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당첨 시 상품의 양도 및 변경은 불가하다.
이와 함께 조기예약 이벤트는 국내 또는 해외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에 따라 일정액을 할인해주는 것. 이벤트 응모는 내달 16일까지 가능하며, 내달 1일부터 내년 2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한해 할인받을 수 있다.
조기예약 이벤트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명품 셀린느백(2명), 벅스뮤직 1주일 음악이용권(300명)이 추가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