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Asahi), 벚꽃 시즌 한정판 ‘클리어아사히 벚꽃축제’ 선보여

입력 2017-03-22 10: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아사히(Asahi) 벚꽃 시즌 한정 제품(사진제공=롯데아사히주류)

롯데아사히주류는 벚꽃을 모티브로 한 ‘클리어아사히 벚꽃축제’ 한정판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리어아사히 벚꽃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되는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매년 맛과 향이 다르며 패키지가 리뉴얼되는 제품의 특성상 소장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때문에 맥주 마니아를 비롯한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올해 출시된 제품의 경우 오렌지와 레몬, 라임의 향긋함과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시트러스홉과 캐스케이드홉을 넣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시즌 상품의 특징을 살려 봄의 정취를 물씬 살렸으며 벚꽃이 바람에 부드럽게 흩날리는 이미지가 돋보인다.

롯데아사히주류 브랜드팀 조수현 대리는 “클리어아사히 벚꽃축제는 알코올 도수가 5%로 부담 없는 수준에 향긋한 과일향과 클리어아사히만의 깔끔한 뒷맛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