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 날씬하게...썬키스트 레몬ㆍ자몽에이드 리뉴얼

입력 2007-11-21 16:0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더 길게, 날씬하게…'

해태음료는 에이드 음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는 '썬키스트 레몬에이드', '썬키스트 자몽에이드'를 보다 날씬하고 세련된 용기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썬키스트 레몬에이드(2005년 출시)'와 '썬키스트 자몽에이드(2007년 2월 출시)'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약 6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에이드 음료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들이다.

해태음료는 "최근 소비자 심층 조사를 실시한 결과 활동적인 20대 여대생들 사이에서는 좀 더 길고 날씬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대대적으로 전개한 리뉴얼 작업도 용기를 길고 날씬하게 만들어 여대생들의 가방에 쏙 들어가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다.

해태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트렌드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만큼 이에 맞는 용기ㆍ디자인 리뉴얼을 꾸준히 하게 된다"며 "써니텐, 썬키스트 훼미리 주스같은 장수 브랜드의 경우도 시각적인 변화로 새로운 느낌을 부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