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가 컴팩트 세단 3시리즈의 성공을 자축하고 새로운 고객들과의 교감을 위해 21일 저녁에 BMW 3 시리즈 익스클루시브 커뮤니티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지난 1975년부터 32년간 자동차 관련 각종 상을 휩쓸면서 절대 강자의 자리를 지켜온 BMW 3시리즈와 젊고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
잠실 한강 선착장의 요트 클럽인 ‘퍼스트 오리진 (1st Origin)’에서 펼쳐지는 이번 파티에는 뉴 335i 세단과 컨버터블 등 국내에 판매되는 3시리즈가 전시되고, 지난 32년간 변함 없는 인기를 과시해온 BMW의 3시리즈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BMW 히스토리 존 (BMW History Zone)’이 마련된다.
21일 밤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펼쳐질 ‘BMW 3시리즈 익스클루시브 커뮤니티 파티’에는 2000여 명의 BMW 고객, 저명인사 및 트렌드세터들이 함께 자리해 디제이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지난 2006년 새로운 개념의 뮤직 필름 ‘BMW meets Truth’를 제작하면서 BMW와 깊은 인연을 맺어온 가수 박진영씨가 디스코, 락, 펑키 등 지난 30년간 전세계를 강타한 문화코드와 본인의 음악을 엮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