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오는 12월 21일, 롯데카드 회원과 우수거래선 등 총 2만5000여 명을 초청해 롯데월드의 모든 시설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롯데카드 프리 크리스마스(Free Christmas)’축제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세 번째를 맞은 이번 ‘롯데카드 프리 크리스마스’ 행사는 롯데카드가 창립 5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린다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잠실 롯데월드를 전부 대여해 롯데카드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당일 초청된 롯데카드 회원은 롯데월드의 모든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기가수 이승환, 김종서 라이브 공연, 두드락 공연, 비보이 피크닉 공연, 전속모델인 한가인 팬사인회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 롯데월드 곳곳에 마련된 ‘이벤트 존’을 통해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참여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이날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2월 10일까지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또는 무료 ARS(080-707-1500)를 통해 신청을 하면 전산 추첨을 통해 초청되며, 12월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창립 기념과 고객 사은을 위해 매년 크리스마스에 ‘롯데카드 프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마련해왔다”며 “고객들에게 진정으로 감사하는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