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은 네티즌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 ‘큐브를 맞춰라’ 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2007년 한 해 동안 ‘금융을 바꾸다’를 광고캠페인 슬로건으로 채택하고 변화를 통해 새로운 것들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상징하는 ‘큐브(cube)’를 모든 광고에 적용해 왔다.
‘큐브를 맞춰라’ 이벤트는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를 방문해 최근 런칭한 TV 광고 두 편을 보면 큐브가 맞춰지면서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되며 이벤트 기간은 12월 13일까지다.
당첨자100명에게는 현대 Gift 카드 5만원권이 주어지며 발표는 12월 21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메인 페이지의 배너 광고를 참조하면 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기업광고 ‘주택화재 보상금제도’ 편과 ‘할리데이비슨 리스’ 편을 널리 알리고, 한 해 동안 펼쳐온 ‘금융을 바꾸다’ 캠페인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