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 온라인 주식투자자들을 위해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방송 '미스온' 서비스를 12일부터 개시 한다고 밝혔다.
'미스온' 서비스는 '온라인 주식투자비서' 와 온라인 투자의 ‘마이다스(MIDAS)의 손’ 이라는 의미로 실시간 Live방송과 라디오 기능을 통하여 투자전략, 종목추천, 종목상담, 매매기법 등 다양하고 신속한 투자정보를 온라인 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특히, ‘UCC 상담’ 및 라디오 기능의 ‘미스온 Air’는 온라인 투자자라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타 증권사의 방송과 차별화 했으며, 이 이외에도 온라인 투자자의 성향에 맞도록 주식포트폴리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추천 및 보유종목의 급격한 시세변동시 구체적인 전략을 문자서비스(SMS)를 통하여 신속히 제공한다.
하나대투증권 함민석 여의금융센터장은 “e-Fun한 세상 ‘미스온 world’를 통하여 흔들리기 쉬운 시장 속에서 나침반이 될 수 있는 투자원칙과 살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항상 즐겁고 행복한 투자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미스온' 서비스 신청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www.hanadaetoo.com
서비스 이용은 예탁자산 5백만원이상 계좌를 보유한 하나대투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1월중에는 고객이 아닌 일반인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온라인을 통한 주식 거래시에는 매매금액에 상관없이 0.15%의 수수료율을 적용(거래대금 50만원 미만은 기존 수수료율 적용)하게 된다.
한편, 하나대투증권 여의금융센터에서는 ‘미스온’ 서비스 오픈과 관련하여 동 서비스 가입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무선마우스를 지급하고, 11월 12일부터 12월 21일까지 거래고객에게는 거래대금 3천만원당 1회 경품추첨권을 부여한 후 추첨을 통하여 10명에게 PDP를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