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장우혁 트위터)
H.O.T. 출신 장우혁이 문희준‧소율 결혼에 불참해 '불화설'에 휩싸인 가운데, 장우혁의 글로벌 인맥이 눈길을 사고 있다.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우혁은 중국의 내놓으라는 톱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 장우혁은 중국 유명 영화배우 황보, 영화 '피지99도 사랑' 여주인공 요성동, 유승준, 전 슈퍼주니어 멤버 한경과 함께 파티 현장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성룡에게서 받은 생일 초청장을 사진으로 게재한 뒤, "성룡형님 형님 감사합니다"라고 각별한 우정을 뽐냈다.
이 생일 파티에는 중국 스타들뿐만 아니라, '한류스타' 이병헌, 장서희 등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장우혁은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전용 수영장과 전용기를 빌려주는 중국 인맥이 있다"며 "수영장에서 컵라면 띄어놓고 먹기도 한다. 흘려도 상관없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장우혁은 2014년 영화 '피지99도 사랑'을 통해 중국 스트린에 데뷔한 바 있다.
한편 장우혁은 지난 12일 열린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의 결혼식에 H.O.T. 출신 멤버 중 유일하게 불참해 불화설이 제기됐다.
문희준은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우혁이와 안무를 짜는 것을 두고 멱살까지 잡아봤다"라며 "화해는 했지만 앙금은 남아있다"고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