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89억 원으로 전년 대비 62.5% 증가했다고 8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14억 원으로 18.6%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63억 원으로 흑자전환했다.
회사 측은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의 매출이 증가했다"며 "디지털 광고 미디어렙 사업부문의 광고 취급고 및 매출도 늘었다"고 말했다.
인크로스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89억 원으로 전년 대비 62.5% 증가했다고 8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14억 원으로 18.6%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63억 원으로 흑자전환했다.
회사 측은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의 매출이 증가했다"며 "디지털 광고 미디어렙 사업부문의 광고 취급고 및 매출도 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