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삼성전자와 공동마케팅 협약 체결

입력 2007-11-05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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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와 삼성전자는 메가TV와 삼성 디지털TV PAVV 결합상품 할부 판매와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를 통한 메가TV 특별판매를 골자로 하는 공동마케팅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차세대 미디어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IPTV 서비스를 고객들이 고화질 디지털TV를 통해 최상의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에 따라 KT는 HD급 고화질 TV시청이 가능한 디지털TV 결합상품 출시로 가입자확대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KT와 삼성전자는 오는 12월 말까지 메가TV 신규 및 기존가입자를 대상으로 메가TV와 PAVV를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공동마케팅에 해당하는 PAVV 모델은 PDP 모델 1종(42형) 및 최근 전세계 500만대 판매를 돌파한 보르도 LCD 모델 1종(40형)으로 각 모델별로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11월 중에 전국 500여 개의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와 삼성전자 제품이 구입 가능한 전국의 할인점, 백화점 등에서도 메가TV 가입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이로써 고객들은 TV 구입과 동시에 메가TV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어 편리해졌으며, KT는 전국적인 유통망을 추가 확보하게 되어 메가TV 가입자 유치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KT 미디어본부 최병만 상무는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삼성전자의 디지털TV PAVV는 HD급 컨텐트를 제공하는 메가TV에게 최상의 파트너”라면서 “이번 공동 마케팅뿐만 아니라 메가TV는 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는 IPTV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TV세상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개발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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