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더바디샵 등 50% 세일
신라면세점은 오는 4일 24절기의 첫 번째인 입춘(立春)을 맞아 ‘입춘대길’을 기원하며 봄맞이 세일 등 다양한 행사를 인터넷면세점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2월 한 달 동안 ‘안나수이’, ‘더바디샵’, ‘로레알파리’ 등 인기 화장품부터 주얼리, 패션잡화, 유아용품까지 총 160여 개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하는 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또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한 지 한 달이 지난 시점에서 새해에 세웠던 올해의 목표를 돌아보고 다시 다짐해보는 ‘작심삼일NO, 작심평생YE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구매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해의 목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바디워시, 에센스 토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2월을 맞아 적립금 혜택을 더욱 강화한 ‘혜택 더블업 이벤트’, ‘투게더 이벤트’, ‘일석이조 이벤트’ 등 ‘2월엔 혜택 플러스’ 행사를 진행한다.
‘혜택 더블업’ 이벤트는 최대 5만1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2배 행운의 이벤트로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투게더 이벤트’는 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지인의 ID를 등록하면 지인과 본인 모두에게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또 본인의 구매금액과 지인의 구매 금액 합산 금액에 따라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일석이조 이벤트’는 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에서 발송하는 ‘앱푸시 알림’을 받을 때마다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