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 기업 딜라이트 보청기가 지난 18일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 주관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철저한 조사 아래 각 분야 전문가의 깊이 있는 평가와 소비자 설문 등을 종합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 시상했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본 시상식은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율로 브랜드 가치를 가늠할 수 있는 신뢰성 있는 시상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날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보청기 브랜드 만족도 부문 1위’에 선정된 딜라이트 보청기는 국내에서 2채널부터 16채널까지 다양한 사양의 보청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표준화된 제작 공정과 유통 개선 등을 통해 기존 보청기와 성능은 동등하지만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다.
독일 보청기 전문기업 한사톤(Hansaton)과의 기술 및 주요 부품 공급 제휴를 2002년에 맺어 이를 통해 다양한 성능의 보청기를 제작하고 있으며, 안심 케어 서비스, 무상 A/S, 분실 및 도난에 대비하는 세이프 서비스 등으로 업계 고유의 경쟁력을 자랑한다.
딜라이트 구호림 대표는 “딜라이트 보청기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보청기 브랜드 부문 1위라는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지속적인 노력으로 해외에서도 국내 보청기 기술을 인정 받아 더 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