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고 건조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피부의 건조함을 호소하고 있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면 피부 속에 수분이 빠져나가는 현상이 발생, 피부를 전체적으로 건조하게 만든다. 이러한 수분 부족은 여드름을 유발하거나, 주름을 생성해 피부의 노화를 이끌어내는 등 악순환이 반복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여성들은 주로 수분 크림으로 피부 수분을 지키려 한다. 수분 크림을 고를 때 신중해야 하는데, 피부 속 깊게 침투하는 기초 제품이기 때문에 그 성분을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한다. 피부를 약하게 만드는 20가지 주의 성분이나, 트러블 유발 성분이 들어있을 경우에는 오히려 역효과를 일으키기 때문에 천연 성분 등 우리 피부에 친숙한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특히 여러 개의 기초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에 부담감을 주거나 수분 및 유효 성분의 흡수를 방해하는 것보다, 피부에 맞는 한 가지만 발라 깊숙이 흡수되도록 하는 것이 좋다. 또한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도 중요하다.
돌로미티의 'CREMA VISO IDRATANTE 24H (24시간 모이스쳐라이징 페이셜 크림)'은 이탈리아 돌로미티 지역의 천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수분 크림이다. 이탈리아 청정 지역인 돌로미티의 천연수와, 에델바이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되어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피부의 수분막을 형성해주며, 돌로미티 지역에서 자라는 천연 식물인 에델바이스 분열 조직 세포 배양물이 피부 자생력과 피부 세포 재생에 관여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