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NE 능률)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이 다음달 9일까지 전국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서포터즈 ‘NE One(엔이 원)’ 14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NE One은 2004년 1기 모집을 시작해 올해로 14년을 맞는 NE 능률의 공식 청소년 서포터즈다. NE One 14기로 선발된 학생들은 다음달부터 오는 9월까지 NE 능률의 영어·수학 교재와 인터넷 강의를 학습하며 자신의 SNS 계정에 정기적으로 학습 후기를 공유하고, 교재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 조사와 UCC 홍보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그밖에 전국에서 모인 친구, 선후배가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체험과 대학 탐방 등 NE One 오프라인 모임에도 참석할 수 있다. NE 능률은 서포터즈에게 청소년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 월 1회 무료 구독 혜택 등의 선물을 제공하며, 14기 최우수 공부 블로거로 선정된 학생에게는 최신 노트북을 증정한다.
NE One 14기는 총 50명을 모집하며, 지원서는 오는 2월 9일까지 NE Books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전국의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다음달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14기 발대식은 2월 18일 토요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능률교육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