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최대 사이버대학으로 손꼽히는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추가 모집전형은 18일부터 2월 14일까지 이뤄진다.
온라인으로 자기소개서와 학업계획서를 제출하고 50분간 적성검사를 실시한다. 수능 점수는 필요 없다. 1차 추가 모집 18일부터 2월 14일까지다. 전형방법은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 70점, 학업적성검사 30점을 합산한다.
입학(종합)성적 60점 미만자는 모집정원에 상관없이 불합격된다. 지원자격은 고교를 졸업했거나 고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자면 누구나 가능하다. 2학년 편입학은 전문대 졸업자나 4년제 대학에서 1학년(2학기) 이상을 수료하고 35학점 이상을 이수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학습자의 경우도 35학점 이상을 취득하면 2학년 편입학 대상이다. 3학년 편입학은 전문대 졸업자, 4년제 대학에서 2학년(4학기) 이상을 수료하고, 70학점 이상을 이수하면 된다. 평생교육진행원 학점은행 학습자는 70학점 이상을 취득하면 3학년 편입학이 가능하다.
올해부터는 일부 학과가 신설됐다. 공학계열 중 건축과와 도시공학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디지털건축도시공학과가 사이버대학 처음으로 만들어졌다. 이로써 공학계열은 총 5개 학과 및 학부(컴퓨터ㆍ정보보호공학부(컴퓨터공학과, 해킹보안학과), 전기전자통신공학부, 기계시스템공학부, 디지털건축도시공학과)로 구성돼 더욱 탄탄해졌다. 부동산도시미래학부는 디지털건축도시공학과가 분리되어 나오면서 부동산학과로 명칭이 변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