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매직테이블
반조리식품 브랜드 매직테이블(대표 안주연)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날 상차림 박스’를 선보였다.
매직테이블은 평소 직장, 육아, 가사일에 치인 주부들, 그리고 설 명절 음식 준비가 익숙치 않은 새내기 주부들의 고충을 덜어주고자 이번 '설날 상차림 박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설 기획 상차림 박스는 LA갈비, 궁중우엉떡잡채, 배추부추겉절이, 사골떡만둣국으로 구성된 ‘한가득 상차림 박스’와, LA갈비, 궁중우엉떡잡채, 배추부추겉절이로 구성된 ‘실속 상차림 박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명절인 만큼 남녀노소 선호하는 LA갈비를 메인 메뉴로 포함했다.
매직테이블 레시피팀 이은주 요리연구가는 “이번 구정을 맞아 바쁜 주부들의 손을 덜어줄 수 있는 설날 상차림 박스를 준비했다”며, “고생하는 주부들의 걱정을 더는데, 매직테이블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직테이블 '한가득 상차림 박스'는 온라인과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1월 11일(수) ~ 1월 15일(일)에 주문하면 최대 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은 300박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상차림 박스는 1월 26일(목)에 일괄 배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