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제이준 (좌측 위부터 킹스턴 루디스카, 박재범, 도끼, 더 콰이엇)
화장품 전문기업 제이준이 창립 2주년을 맞이해 12일 19시부터 24시까지 제품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를 클럽 파티와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뉴 힐탑 호텔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되는 만큼 신제품 발표회가 클럽파티의 열기속으로 고스란히 녹아날 전망이다. 이를 위해 제이준은 클럽 파티와 어울리는 유명 연예인들을 초청해 함께 하는데, 사회는 방송인 이강준이 나서며 제이준 모델 김채윤을 비롯해 박한별, 도끼, 더콰이엇, 박재범, 킹스턴 루디스카, 2016 슈퍼모델 top7 중 4인 최유솔, 이환희, 홍준기, 김민수가 참여한다.
제이준 측은 “처음으로 클럽파티와 신제품 발표회를 함께 주관해 진행하는데, 이후 제이준의 다양한 행사에도 접목해 운영할 계획이다”며 “고객과 함께하는 컨텐츠를 운영함으로써 함께 즐기고 그 속에서 고객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들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소개되는 제이준 제품은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 제이준 블루밍 로즈워터 토너&에멀전, 제이준 풀 옵 수딩크림, 제이준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에멀전,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