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자사 브랜드 더마비로 글로우픽 선정 바디로션 1위

입력 2016-12-28 09:1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코스닥 상장기업 네오팜이 자사 브랜드 더마비(Derma:B)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으로 뷰티 랭킹 정보 서비스 글로우픽이 선정한 ‘2016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드’ 바디로션부문 1위를 차지했다.

28일 네오팜에 따르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피부에 좋은 보습성분인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이 함유됐다. 특히,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시켜 효과를 입증했다.

회사 관계자는 “더마비는 최근 가격대비 성능 뿐 아니라 가격대비 용량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가 급증했다”며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크림은 430ml 제품이 최근 한 달간 6배나 많이 판매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마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2017년 1월 올리브영 전체 지점에서 주요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