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브랜드 알리기 나섰다

입력 2007-10-18 21:3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내년 하반기 닛산 브랜드의 한국 시장 진출에 나서는 한국닛산이 닛산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과 딜러 모집 등 내년 판매에 앞서 닛산 브랜드 알리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한국닛산은 기존 인피니티 브랜드 홈페이지와 별도로 닛산 브랜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닛산 브랜드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18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신규 온라인 회원 가입자 중에서 매월 10명을 선정해 닛산 미니카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1월부터 매달 실시할 예정이다.

닛산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상징하는 닛산의 정신 '시프트(SHIFT)'를 중심으로 설립부터 현재까지의 닛산의 역사와 닛산의 정교하고 앞선 기술과 전문적인 디자인, 글로벌 닛산에서 진행하고 있는 적극적인 환경 보호 프로그램과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등 닛산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닛산의 미래에 대한 비전도 엿볼 수 있다.

또한 닛산 브랜드의 딜러 사업자 및 취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내년 출시 예정인 로그 게임 사이트와 차세대 GT-R의 글로벌 마이크 사이트의 링크가 있어 방문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손창규 전무는 "본격적인 마케팅 및 판매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닛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에는 닛산 차량 판매 전까지 소비자들이 닛산 브랜드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우선 실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