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 고객중심경영 대상 수상

입력 2007-10-17 0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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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이 '2007년 고객중심경영 대상' 서비스 부문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한진해운은 17일 한국정보산업연합회 CRM협의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기업들의 CRM 비젼, 성과, 고객만족도, 산업계 기여도등 CRM 우수기업으로서의 자질 및 공적 등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진해운 CRM팀 김영기 상무는 “고객중심경영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진해운은 지난 2005년부터 시작된 전사적 경영혁신(PI)의 일환으로 고객 중심의 경영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자 CRM을 구축해 왔다.

이를 위해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 영업, 고객 세분화 및 분석을 통한 마케팅 프로그램 수행을 통해 200여 개 해외 지점과 30여 개의 해외 현지법인 판매망을 아우르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종합물류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한진해운은 지난 4월에도 5년 연속 '올해의 선사상’, 9월 '월드 클래스(World Class)' 기업부문 수상에 이어 고객 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을 안은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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