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가 GS홈쇼핑에서 차세대 LED 살균가습기 ‘퓨로’판매 생방송을 실시한다.
파세코와 GS홈쇼핑은 최근 연일 발생하는 건조주의보에 독감 유행주의보까지 발령됨에 따라 UV LED 살균가습기 퓨로의 판매 생방송을 결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16일 금요일 오후 1시 \40분에 GS홈쇼핑에서 60분 간 실시된다. 화이트 컬러와 블랙컬러가 준비되어 있으며 1개 단품과 1+1세트 특별 구성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10개월 무이자 할부 특전이 제공된다.
‘퓨로’는 UV LED 바이오레즈 기술이 적용되어 화학성분 없이 자체적으로 수조의 물을 최대 99.9%까지 살균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한다. 덕분에 기존 가습기 대비 청소를 자주 할 필요가 없으며, 실내 온도에 최적화된 습도를 자동으로 제공하는 인공지능 기술까지 탑재해 관리 및 유지 효율성을 극대화 한 스마트 가전이다.
파세코 관계자는 “퓨로는 자체 살균으로 살균 및 물때까지 방지하기 때문에 편리하고 쾌적한 겨울 생활의 필수 가전”이라고 말했다.
퓨로는 홈쇼핑 방송뿐만 아니라 파세코 자사 쇼핑몰(www.pasecomall.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