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만족경영대상' 5년 연속 수상

입력 2007-10-15 10:2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T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07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을 5년 연속으로 수상하고, ‘제1회 경영혁신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객만족경영대상은 고객가치 증대와 국가경제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 기업에, 경영혁신대상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 창출과 혁신지향의 기업무화가 정착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남중수 KT 사장은 “그동안 KT의 경영혁신에 대한 의지와 노력을 인정해 주셨다는 점에서 이 상이 더더욱 가치 있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놀라운 감동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