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지수 2000P 시대 개인투자자들이 실질적인 주식투자의 수혜자가 될 수 있도록 무료회원 가입시 2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VIP방송이용권 4매'를 지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VIP방송이용권은 국내 최고 실전전문가인 애널리스트 미스터문과 독립선언, 상도, 황제개미 등의 방송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기존의 무료특집방송과는 달리 VIP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비공개 핵심 주도주 등의 특급정보를 여과 없이 확인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용 방법은 하이리치 회원 가입 후 4회에 한해 VIP방송 중 원하는 방송을 선택해 자유롭게 시청하면 된다.
하이리치는 최근, 회원들이 안정적인 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전문가별 증권방송' 서비스를 오픈해 애널리스트 간의 무한경제 체재를 구축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대표 애널리스트 미스터문은 최근 장세를 주도하고 있는 핵심 주도주를 선취매 전략으로 적극 공략해 큰 폭의 수익률을 안겨주고 있다. 대표적 종목으로는 SKC, 대한항공 등이며, 무료특집방송을 통해서도 추천주를 공개해 무료회원들의 고수익 실현에 일조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애널리스트 상도는 일시적 눌림목 조정을 이용한 강한 반등을 노린 일명 '끊어먹기' 전략으로 국제상사, 동진세미컴 등의 추천주를 통해 장중 수익률을 극대화 했으며, 애널리스트 황제개미는 당일의 투자수익률을 극대화 하기 위한 '한발 빠른 스캘퍼방송'을 통해 STX팬오션, 동부화재 등을 추천, 안전적인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하이리치는 애널리스트 황제개미가 비정기적 무료특집방송 초고수익 스캘퍼방송을 14일 20:00~21:00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