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신상품]매일유업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7종

입력 2016-12-07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7종 앞뒤 이미지. 사진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 카페라떼는 겨울을 맞아 감각적인 디자인 패키지를 적용한 윈터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카페라떼만의 차별화된 감성으로 독특한 감성과 트렌드를 중시하는 2030세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윈터 스페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브랜드 로고에는 크리스마스 리스(화환)를 적용하고, 빨대에는 톡톡 튀는 빨강색 스트라이프를 반영했다. 특히 패키지 뒷면에는 직접 필기가 가능한 메모장 이미지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컵커피인 ‘마일드라떼’를 포함한 커피 4종과 ‘초콜릿라떼’를 포함한 티라떼 3종 등 카페라테 전 제품의 패키지에 적용했으며, 올해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2개월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카페라떼는 원두 분쇄부터 추출까지 신선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스피디 프로세스’와 고압 에스프레소 추출로 원두의 깊은 풍미를 살려 라떼 특유의 깊고 조화로운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벨기에 초콜릿, 제주도 어린 녹차잎, 세계 3대 스리랑카 명차 등 까다롭게 선별한 원료를 담은 티라떼도 같이 선보여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춰 다양한 라떼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내 최초 RTD(Peady to Drink : 바로 마실 수 있게 포장된 제품) 컵커피 브랜드인 카페라떼는 그동안 트렌드를 담은 다양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아왔다”며 “특히 이번 윈터 스페셜 에디션은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으로 2030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문구를 적어 친구나 연인, 가족들에게 전달하는 것도 새로운 재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