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우남역 헤리움’은 위례신도시의 관문 초입에 위치해 풍부한 유동인구와 탄탄한 임대수요를 갖췄다.
인근에는 수정구청 예정부지, 문정 법조타운, 바이오 테크놀로지 센터, 국방문화 연구센터 등 업무 및 의료산업 단지가 계획돼 있어 꾸준한 인구유입도 기대된다. 위례신도시는 향후 약 4만3000여가구가 들어서고, 예상거주 인구는 10만8000여명이다.
편리한 교통여건을 바탕으로 한 탁월한 접근성도 ‘위례 우남역 헤리움’ 상업시설의 장점이다. 2017년 개통을 앞둔 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2021년 개통예정인 위례 트램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더블 역세권’ 입지로 꾸준한 유동인구를 확보할 수 있다. 향후 지하철 8호선 우남역이 개통되면 잠실까지 환승 없이 이용할 수 있고, 가락시장역에서 3호선으로 환승 시 강남권으로도 빠르게 진출 가능해 잠실 및 강남에서 유입되는 광역 수요도 노려볼 수 있다.
위례신도시의 경우 주거시설 대비 상업용지 비율이 낮은 지역으로 상업시설의 희소가치도 높다. ‘위례 우남역 헤리움’ 상업시설은 업종제한이 없는 일반상업지구로 폭넓은 업종의 임대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와 함께 ‘위례 우남역 헤리움’ 상업시설은 3면이 탁 트인 개방형 구조로 설계돼 집객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건물 앞에는 폭 43m와 20m 대로변, 폭 10m의 보행자 도로 등 3개면이 외부로 열려 있어 가시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위례 우남역 헤리움’ 상업시설 홍보관은 성남시 창곡동 562-2번지 1층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