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산업, 고객사은 온라인 이벤트 오픈

입력 2007-10-01 14:0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풍림산업은 하반기 새롭게 선보인 풍림아이원 브랜드광고를 소재로 소비자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풍림아이원과 함께 하는 신나는 Refresh 여행!”이라는 타이틀로 전개될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개월간 진행되며, 네이버, 다음, 야후 등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풍림아이원 온라인 광고를 클릭하고 이벤트 홈페이지(www.refreshiwant.co.kr)를 방문,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가족 여행상품권 및 가족 휴가비,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대한민국에서 키스를 가장 많이 하는 사람들'이라는 소재로 관심을 끌고 있는 풍림아이원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와 'Refresh I want'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는 변함없이 풍림아이원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풍림아이원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Refresh I want'가 집이 단순히 쉬는 곳, 편한 곳이라는 의미에서 벗어나 삶에 새로운 활력을 채워주는 '생명 중심의 공간'이라는 집에 대한 차별화된 철학을 바탕으로 '키스를 부르는 아파트'인 광고 소재를 활용하여 이벤트를 구성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온라인 광고를 클릭하고 방문한 이벤트 홈페이지에 행복한 가족 이미지 혹은 키스 장면 이미지를 응모하거나, 새로운 광고를 보고 내가 느꼈던 Refresh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가족끼리 Refresh할 수 있는 가족 여행상품권, 가족 휴가비, 외식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응모기간은 10월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9일 (월) 이벤트 홈페이지 및 풍림아이원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